곰탕 4팩 세트 구매 시 한우 곰국 1팩 자동 기부
제철 먹거리 선주문 플랫폼 농사펀드(대표 박종범)는 12월 1일부터 10일까지 열흘간 겨울철 영양 취약계층을 위한 ‘온기 나눔 캠페인’을 진행한다고 밝혔다. 독거노인의 영양 불균형 문제 완화를 목표로 하며, 소비자가 곰탕 4팩 1세트를 구매하면 해당 수익금 일부로 한우 곰국 1팩이 자동 기부되는 방식이다.
이번 캠페인은 우양재단과 함께 진행된다. 우양재단은 먹거리 지원을 통해 어려운 이웃의 삶을 돕는 비영리 기관으로, 기부품 전달 및 대상자 선정을 담당한다.
기부 캠페인 적용 상품은 ‘산청 무항생제/유기농 곰탕’으로, 간편하게 데워 먹을 수 있어 독거노인들의 겨울철 식생활 개선에 도움이 될 것으로 기대된다. 주문 제품은 바로 출고되며, 기부 물량은 따로 모아 12월 10일 이후 우양재단을 통해 일괄 전달될 예정이다.
농사펀드는 캠페인 시작에 앞서 한우 곰국 100인분을 선기부하며 소비자들의 참여를 독려했다. 박종범 농사펀드 대표는 “혼자 사시는 부모님을 보며 생각보다 많은 노인들이 영양적으로 매우 취약한 환경에 놓여 있다는 것을 느꼈다”며 “작지만 따뜻한 한 끼가 누군가의 겨울을 지켜주는 힘이 되기를 바란다. 농사펀드는 앞으로도 도시와 농촌을 잇는 건강한 먹거리 플랫폼으로서 지속 가능한 나눔과 상생을 실천해 나가겠다”고 말했다.
장독대 / 김제니 기자 jennykim.jdd@gmail.com
[ⓒ 장독대뉴스. 무단전재-재배포 금지]



